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feat.새해다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feat.새해다짐)

쏠트의 생각

by 김솔트입니다. 2020. 1. 2. 05:06

본문

2020년 이렇게 금방 안올줄 알았는데 왔네요

 

안녕하세요! 쏠트입니다!! 오늘 캐나다는 2020년 1월1일입니다. 어제 짝꿍과 함께 집에서 카운트다운을 했어요. 작년 2019년이 올때는 2020년이 올거라고 실감을 못했는데 드디어 왔네요. 2020년에 다들 새해 다짐 있으신가요? 그리고 원하시는것들이 잘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 저는 2020년에 도전하는 한 해가 됬음 좋겠고 제가 원하는것들이 이제는 꼭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1. 80kg만들기.

 

 원래 최종적인 꿈의 몸무게는 58kg였는데 천천히 살 쳐짐을 방지하고자 80kg로 잡았습니다.

(12.27일 단기다이어트 체중 시작시 -114.9kg 였는데 오늘 다이어트 6일차 111.4kg되었어요.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 쏠트랑 다이어트를 참고해주세요). 

 

2. 취업하기

 

 올 한해 마지막에는 꼭 취업하기!. 캐나다에 온 이래로 제대로 된 직장한번 가져 본적이없는 저에게 직장을 갖는건 정말로 간절한 일이에요. 영어와 아직도 사투중이지만 영어를 뽀개고 정말 제가 원하는 직장에서 일을 하고 싶어요. 지금 현재로서 목표를 비영리단체 사무직으로 일을 하거나, 공항 지상직을 노리며 영어공부하기를 매진하도록 하려구요. 

 

3. 신앙생활을 열심히하기

 

 전 신앙생활을 한지 13년이 다되어가지만 제대로된 믿음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할순 없어요. 아직도 날라리 신자 이지요. 특히 캐나다에 온 이래로 세상 유혹에 빠져서 더 심해진거같아요. 저 의 신앙이 밑바닥을 쳤거든요. 그래서 올 2020년에는 하나님과 가까이 가고 싶어요. 그래서 생각한게 큐티를 매일하기, 성경1독하기를 결심했고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4. 욕하지x/술x :

 

 가장 어려운 부분이에요. 캐나다에서 파티를 하면 물론 술이 빠질수 없기때문이죠. 하지만 점점 술을 마실수록 제 신앙과의 갈등이 생겨서 전 술을 끊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말해놓고 마실수도 있는 나약학 인간이랍니다. 욕은 제가 스트레스 받는 상황에서 많이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제는 이쁜말 고운말을 쓰도록 노력하려구요. 정말 신앙인으로서 갖어서는 안될 못된 버릇들을 다 갖고있죠? 저도 이런 제 자신이 싫답니다. 

 

5. 영어공부 열심히하기

 

 매일 게을러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아요. 하지만 오늘부터 하루에 10개정도 생활영어 패턴을 외우고 말하기에 좀 더 초점을 맞춰보려구요. 아무리 학교에서 영어 수업을 최종스코어까지 듣고 이제 아카데믹 영어의 집중하기로 했는데도 제가 집에서 입밖으로 말을 하지 않으니 영어가 늘지 않더라구요. 이제부터 말하기 연습에 돌입하려구 합니다. 

 

6. 티스토리/네이버블로그/유튜브 활동 꾸준히 하기/

 

 저는 항상 무언가를 끈기있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길게는 2주밖에 가지 못하는데 티스토리 개설한지 벌써 2주가 다되어가네요. 앞으로 매일 1-2개의포스팅을 하는게 저의 목표랍니다. 유튜브는 학교 다니기 시작하면 자주는 못 올릴꺼같지만 일주일의 1번정도는 업로드 하도록 노력하려구요. 네이버 블로그는 제가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승인 나면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저의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유튜브가 꾸준히  업로드 되서 사람들과 많은 정보와 대화를 나누길 바라요. 

 

 

적다보니 너무 많은걸 시도해야하는 2020년이네요. 이렇게 티스토리에 글을 정리하니깐 제가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정리되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새해 소망 한번 적어보시고 2021년 1월1일날 체크해보시면 좋을꺼같아요. 얼마나 어디까지 달려왔는지, 그리고 멈추었는지 다시 시작해야 하는지 말이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화이팅 하시고 건강합시다!

'쏠트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